[알림] 하..이제 한계인가 봅니다. by 리나인버스

이젠 정말 지긋지긋합니다.
일도 그렇고...해도 해도 안되는 매거진 일도 그렇고..갈수록 덧글이 줄어드는 팬픽도 그렇고..
이글루스질까지... 이제 다 싫습니다.

그만 둘렵니다.

이제는 여기에 얽매이지 않고 훌훌 날아갈까 합니다.

이제 이런 소리 하는것도 마지막이네요.
이번주 일요일 자정을 계기로 이 이글루스는 폭파됩니다.

갑자기 왜그러나..라고 물으신다면..
몇달전부터 지속된 여러가지 복합적인 개인적 사정과 이글루스의 여러 일들의 플러스 효과때문입니다.
갑작스럽기도 하지만...어쩌겠어요. 일단은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?

리나짱이랑..리브, 사야..그리고 이피스와 나이테...
나노하 팬픽작가분들의 오리캐릭들과 헤어지는 건 싫지만..
미련없이 훌훌 털어보내겠습니다. 잘 가... 잘가요...모두...

연이 있다면 인터넷 어느 공간에서 다시 만나겠죠...
지금은 떠나지만 언젠가는 복귀할거니까요.(이제는 애니는 저의 반쪽이 되어 버렸답니다.)

그럼 지금까지 저 리나인버스에게 잘대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허리숙여 인사와 사과 드리며..


안녕히 계세요.

모두 몸 건강 하셔야 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라고!!!! 지르고 싶지만~~(응?)
소심한 저로썬 불가능하다는거~~
저렇게 할 수 없는 이유가...이제는 한가족이 되어버린 리리(리나짱과 리브)와 사야를 놓을수가 없어요^^;;;
그리고 이글루스에서 알게된 인연을 놓치기가 싫네요^^
고로 이것은~~~


지뢰 바톤입니다.


바쁘면 안하셔도 됩니다^^
※포스트 제목을 「학교(일&취미)를 그만두기로 했습니다.」로 할 것. 지뢰 배턴입니다.
--> 많은 분들이 하셔서 제목은 제가 임의로 바꿨습니다^^;

▼ 보자마자 하는 바톤 ← 이것 중요
※본 사람 반드시 할 것… 바로 할 것. (선택사항^^;)



▼ 보자마자 하는 바톤 ← 이것 중요
※본 사람 반드시 할 것… 바로 할 것.


  • HN:리나인버스
  • 직업:직장인
  • 병:귀차니즘!!!!!OTL
  • 장비:맥시안 뚝배기 하나면 오케이~
  • 성격: 소심한 소시민?^^;
  • 말버릇 : 넷상에선....음...뭐가 있을까요?^^;
  • 신발 사이즈:235~240
  • 가족 : 부모님, 오라방




▼ 좋아하는 것

[색] 레드계열 - 빨간색과 주황색을 좋아합니다~

[번호] 저도 3번^^

[동물]고양이를 꼭 키우고 싶습니다^^

[음료]보리차가 최고~

[소다]별로 즐기지는 않지만 에이드계열으로?!

[책] 수필이나 추리소설 정도..

[꽃]꽃은...별로 관심이 없어서 말이죠^^; 아..백합이 참 예쁘죠~(응?^^;)

[휴대폰은 뭐야?]에버의 일명 크리스탈폰(근디 갑자기 반말?!^^;)

[컴퓨터 없이 살 수 있어?]음음...무리일듯...하지만 어느정도 지나면 가능하지 않을까?

[난투에 참가한 적 있어?]여자들의 난투라면 난입한적은 있지..^^;;

[범죄 저지른 적 있어?]도리도리^^;

[물장사/ 호스트로 오인받은 적 있어?]없음

[거짓말 한 적 있어?]살면서 거짓말 안해본 사람이 있을려나..

[누군가를 사랑한 적 있어?]아직은 없음.

[친구와 키스 한 적 있어?] 조카랑은 자주 함. 물론 쪽~으로;;;;

[누군가의 마음을 가지고 논 적 있어?] 없음

  [사람을 이용한 것은 있어?] 이용이라...아주 약간은..

[이용 당한 것은?] 셀 수 없겠지 아마..

[머리 염색은?] 한 두번정도? 별로 안땡겨서 안함.

[파마는?]반곱슬이지만 함 도전해봤는데 GG 그때 이후로 절대 파마 안함.

[문신 하고 있어?]없음

[피어스 하고 있어?]없음. 하기 싫음.

[컨닝 한 적 있어?] 대학생때~ㅎㅎ

[제트 코스터를 좋아하는 편이야?]별로.

[이사갔으면~ 하는 데 있어?] 이사라..교통수단이 가까운데로..

[피어싱 더 할 거야?]싫다니까.

[청소를 좋아하는 사람?]게을려서 청소도 그닥..

[글씨체는 어떤 편?]일명 악.필.

[웹 카메라 가지고 있어?]없음.

[운전하는 법 알아?] 증은 있음.

[무엇인가를 훔친 적 있어?]초딩때 친구들과 장난으로 딱 한번.

[권총 손에 넣은 일 있어?]프라라면 있음. 것도 데저트 이글로~

 [지금 입고 있는 옷] 흰색 티와 청바지.

[지금의 냄새는]냄새...없을거임..아마도..

[지금의 테이스트]테이스트가 뭔가하고 검색해보니 취미라고 나오니..지금의 취미는 물론 애니~ 글구 피규어모으기가 조금씩 생겨나고 있음.

[지금 하고 싶은 것]플스겜.

[지금의 머리 모양]그냥 차분한 기본형.

[듣고 있는 CD]지금은 음악 안들음. 

[최근 읽은 책] 최근에 키노의 여행을 읽고 있음.

[최근 본 영화]적벽대전dvd판.

[점심] 엄니의 도시락.

 [마지막에 전화로 말한 사람]엄마.

 [첫사랑 기억하고 있어?] 첫사랑없음.ㅠㅜ

 [아직 좋아해?]없다니까.

[신문 읽어?]무료신문이 있음 읽는편.

[동성애자나 레즈비언의 친구는 있어?] 없음.

[기적을 믿어?] 믿음.

[성적 좋아?]학교 다닐때는 평균정도였음.

[자기 혐오 해?]혐오는 안하지만..가끔씩 한심하다던지..라는 건 느끼지.

[뭐 모으고 있어?]좋아하는 애니 피규어, 만화책, 영상, 음악등등등~

[가깝게 느껴지는 친구는 있어?] 몇명은..

[친구는 있어?] 없음 정말 외롭지. 몇명은 있음.

[자신의 글자를 좋아하는 사람] 글자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고, 나의 글을 좋아하는 사람은 있었음 좋겠음.




이거 나름 잼있는데요?
앞의 지뢰바톤 말하기 전의 내용은 왠지 쓰고 나니 속이 시원합니다(어이;;)
저는 이 바톤또한 강요안하니까요. 안하셔도 됩니다.
그럼 담에 뵈어요~~



덧글

  • wizard 2008/10/29 18:34 #

    태그까지 낚시용으로 만들어주시는 센스!

    그것보다, 백합은...(먼산)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18:38 #

    뭐든지 꼼꼼하게~(어이;;)
    왜요~ 백합이 얼마나 예쁜데요~~~
  • 무장괴한 2008/10/29 18:35 #

    ...진짤 줄 알았잖아요!!! ;ㅂ; - 무장괴한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18:38 #

    오호호 제대로 걸렸군요^^;;
  • 크레이니안 2008/10/29 18:36 #

    위에 글을 보고 급뿜하면서 놀랐지만... 스크롤의 길이를보고 안낚였다지요[이봐]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18:39 #

    크레님의 지적(응?)으로 스크롤을 줄었다는~^^
  • 현실히즈 2008/10/29 18:46 #

    흐흐, 어제 이미 걸려서 말입니다..
    전 믿지 않았습니다. 아하하ㅡ
    라곤 해도 처음엔 살짝 놀랐다지요..;;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18:52 #

    역시 앞부분이 조금 강했나 봅니다^^
  • 학생 2008/10/29 18:52 #

    난 안걸렸다!!!! 난 밟지 않고 스크롤을 쭉 내렸지롱 이히히히히히-!!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18:52 #

    ㅋㅋㅋ 장하심다~
  • 낮꿈 2008/10/29 19:05 #

    리플을 먼저보는 습관이 있어서 안낚였습니다.
    (라지만... 한번 낚였었...)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19:11 #

    그렇군요. 리플을 먼저 봄 답이 없죠(응?!)
    그나저나 낮꿈님 덧글로는 간만입니다^^
  • 알비온 2008/10/29 19:28 #

    보고서 느낀거.....
    낚였다!!!!!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20:47 #

    아하하^^;;
  • 메이군 2008/10/29 19:47 #

    아무리 생각해도 이 바톤은 무서워요.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20:47 #

    무서운 거군요^^;;;
  • Rasse 2008/10/29 20:20 #

    헐...정말로 낚였어...;;;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20:48 #

    ^^;;;;
  • SCV君 2008/10/29 20:55 #

    태그가 적절했군요;;

    여튼, 진짜가 아니라 다행입니다;;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21:53 #

    적절한 태그군여^^; 저도 다행이라지요~(응?)
  • 무장괴한 2008/10/29 21:51 #

    윗 부분 읽고 헉.... 했는데......내려보니..

    낚였구나......!?!?!?!? [파닥파닥]

    -레녹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21:54 #

    아하하하^^a 바쁜 와중에 글 읽어주어 고마워요~
  • Ryuki매냐㉿ 2008/10/29 22:08 #

    헛헛 벌써 하셨군요...이게 참 기분 묘하다죠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23:48 #

    무려 묘한 기분이군요^^;; 넵..Ryuki매냐㉿님 꺼보고 했습니다^^
  • 나키아 2008/10/29 22:34 # 삭제

    아 이 글 보고 이제 즐겨찾기에 추가 되있는 것을 슬프지만 삭제...하려다가 스크롤을 내려보니...낚였;;
  • 리나인버스 2008/10/29 23:48 #

    즐겨찾기 삭제!!! 아니됩니다^^;;;
  • 나키아 2009/04/05 23:55 #

    퍼가요~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