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노하 비비드가 애니화 된다고 하죠? by 리나인버스


(이미지출처 : 공식홈페이지)


비비드가 애니화 된다 합니다.
올해 4월 신작이라네요^^

그래서 그런가 원작이 궁금해서..

이번주에 11권 질렸구,
12.13번권도 지른 상태에요 ㅎㅎ











엔화가 확실히 떨어졌다는 걸 실감중입니다~
국내서적과 그닥 차이가 나지 않아요..^^;
13권이 2.3일부터 출고라서 두 권은 담달이나 되어야 오겠네요~
11권은 지인에게서 얻은 정보로는 뭔가 힘이 좀 빠지는 듯한 내용으로 간다 하는데..
기대하지 말고, 나노하팬으로서 볼 생각입니다. ㅎ
일단 이번 분기는 도그데이즈가 있으니까요~ 이걸로 4월까지 감 되겠죠 ㅎ

그나저나 비비드 제작사가 에이원픽쳐스라지요?
작화는 일단 걱정안해도 될것 같은데..
나름 취향마니 타는 나노하쪽이라..
어케만들련지 기대반,걱정반입니다^^;
뭐..개판으로 나와도 다 볼거니까요.ㅋ
프리즈마 이리야 퀄만 나와줌..이란 희망사항이 있슴죠 ㅎ
이리야는 정말 생각치 못한 작품이라..ㅋ 특히 츠바이는 닥본이 된..ㅋ

자...이제 남은건 극장판3기!
정보좀 주시오. 악크스놈들아!!! ㅠㅠ

덧글

  • 토고 마나 2015/01/15 23:47 #

    에이원 제발 스킵 좀 자제해주길... 스킵해서 좋아하는 시리즈에 먹칠하는일은 없어야한다.
  • 리나인버스 2015/01/16 09:22 #

    아..글고 보니 소아온에서도 스킵을 좀 했었죠? 근데 뭐 비비드는...그냥 맘을 비우고 봐야 겠네요 ㅎ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